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봉명동 맛집- 비원참치 ♪

by 히어로.. 2014.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굿주말 보내셨어요??

 

저는 주말에..아주 쳐묵쳐묵하고~ 쇼핑하고 즐겁게 놀러다녔어요.^^

 

집 근처 참치집이 있는데~

지나다닐 때마다 한번 꼭꼭 가야지 맘먹고 있었는데~

이사온지 1년이 다되가는데.. 못가고 있었거든요..

외식을 잘 안하는 스타일이라 ㅎㅎ

 

큰맘먹고 친구랑 참치 먹으로 고고씽!!

 

비원이라는 곳인데~ 단독건물에 아주 커요.^^

 

 

 

 

 

친구는 몇번 먹어봤다는데

저는 처음 !!

 

기대를 엄청 하고 고고씽!!

 

 

 

 

 

매장사진은 ㅋㅋㅋ하나도 안찍었어요.

여기가 회사가 밀집되있는 곳이라

직장인들이 일 마치고 자주 오시는 곳,

회식도 자주 한다고 하시네용.ㅎㅎㅎ

 

 

세트메뉴가 여러개 있는데...

적당한 35,000원 코스로!!

 

친구가 여기 참치 실하다고 해서...

계속 기대 엄청 기대!!

 

 

드디어 밑반찬이  깔리고~ 하나씩 나오기 시작!!

 

 

 

 

참치초밥이 나오고 ㅎㅎ

사이좋게 냠냠냠 ㅎㅎ

 

제가.. 참치를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

정말 무한리필하는 곳이면...진짜 계속 엄청 먹는 스타일..

비원은 무한리필은 아니지만~ 양 많고 한번 리필해 준다고 하셔서 ㅋㅋㅋ

아주 신났습니다. ㅎㅎㅎ

 

 

 

메인 참치가 나왔어요.ㅎㅎㅎ

 

 

 

사랑스런 참치!!

 

 

 

 

 

 

참치 부위를 잘 모르지만..

(그냥 내입에는 다 맛있으니까!!)

 

다양하게 많이 주셨어요.ㅎㅎㅎ

 

 

 

 

 

 

참치먹을 때 나오는 반찬들도

다 맛나고!!

 

 

 

 

 

 

시원한 조개탕이랑 고구마맛탕, 생선찜, 뭐 볶음요리 등

야무지게 나왔습니당^^

 

 

 

 

 

 

 

메로구이도!!

메로구이 맞는가~ ㅎㅎㅎ

 

 

 

 

 

 

 

요건 탕슉인뎈ㅋㅋㅋ

요것도 맛나고~~

 

 

 

 

 

 

 

 

참치만으로도 배부른데~

그래도 리필안해먹을 순 없으니!!

 

한번 더 리필해먹고 ㅋㅋㅋㅋㅋㅋ

배 텅텅 두드리고.ㅎㅎㅎ

 

쇠주도 한잔 하구요.^^

 

 

 

참치로 배는 채웠지만...

밥은 또 먹어야하니까(?)

 

알밥이랑 우동 중에 선택하면 됩니다.

 

튀김도 나왔는데~ 사진은 못찍었어요.

 

전 우동도 참 좋아라해서 우동먹고

친구는 알밥먹고!!

 

양은 작은데!!

배가 엄청 부르기때문에

딱 요정도 양이 좋은 듯 !!

 

 

 

 

 

 

우동으로 입가심까지 하고 !!!

집으로 고고씽!!

 

 

봉명동 다른 참치집은 못가봤지만.ㅋㅋㅋ

비원 괜찮은 듯!! 아주 맘에 들었어요~

담번에 또 와야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