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주 수암골 카페 전망 좋은 곳 - Caffe lecce

by 히어로.. 2015.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

느긋하게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 들른 수암골~ㅎㅎㅎㅎ

수암골에 한번도 안가본 친구를 데리고!! 고고씽~ㅎㅎ

 

수암골에는 멋진 카페들이 많아서 갈데마다 새로운 곳을 가려고 하는 편인데!

이번에 간 카페는 바로!!

Caffe lecce!!

 

수암골에 있는 카페 중에서도 꽤 큰 곳이라 한눈에 보이실거예요~^^

 

 

 

 

 

 

밖에서 봐도.. ㅋ크다 싶었는데..ㅋㅋㅋ

들어가보니 어마어마하게 큰 카페!!

주문하는 곳은 1층이고 2층있고 3층에 ㅋㅋㅋㅋㅋㅋ 옥상까지 치면 4층정도??

구조가 특이하고 약간 미로같은 느낌~ ^^

 

 

 

날씨가 더 좋았으면 테라스에 앉았을텐데~ 최대한 밖이 잘 보이는 자리를 선택!!

 

 

 

 

 

 

 

 

 

 

 

 

녹차라떼를 하나 시키고 ㅋㅋ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어요~ 도서관에서 빌려온 책도 읽고!!

 

 

 

 

주문을 하면 요렇게 번호판을 주시는데~ㅎㅎㅎ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면~

음료를 딱 갖다주신답니다.

 

왔다갔다 안해도 되서 짱 편한!!ㅎㅎㅎ

요즘은 카페들 거의 셀프인데!!

 

 

 

 

 

 

 

 

 

카페에 뭔 짐을 바리바리 싸왔는지~ㅎㅎㅎㅎ

일행은 ㅋㅋㅋㅋ편하다고 멍때리면서 책 읽고 ㅎㅎㅎ

 

 

전 물감꺼내서 그림그리고 놀구요 ㅎㅎ

 

 

 

 

 

 

 

 

 

아주 여유로운 한때!!

날이 쨍했음 좋았을텐데!!

아쉽다!!

 

 

 

 

 

 

 

 

 

 

 

 

 

햇살 좋은 봄에 오면 꼭 테라스에 앉아야지 ㅎㅎㅎ

 

 

 

 

 

 

 

 

평일이라 손님도 별로 없어서 아주 한적한 것이 제스탈!

조용한 카페 좋아하거든요~ㅎㅎ

수암골 카페들은 거의 그런듯!!

 

데이트코스로도 많이 오시고 ㅋㅋ

드라이브겸 많이 오시더라구요.ㅎㅎ

 

청주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도 있고!!

 

 

 

 

즐거운 시간보내고 ^^

카페를 나서는데~

 

문앞에 고양이가 딱!!

 

 

 

 

 

 

귀여운 녀석 ㅎㅎㅎ

도망가지도 않고!!

딱 저렇게 앉아있었어요 ㅎㅎㅎ

 

귀요미 ㅎㅎ

 

 

 

 

 

 

 

 

테라스옆에 그네도 있고!!ㅎㅎㅎㅎ

맘에 드는 Caffe lecce!!

 

담에 또 오겠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