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입춘기념으로 입춘첩을 써봤어요~

by 히어로.. 2015. 2. 4.
반응형

 

 

오늘이 입춘이라는 소식을 듣고!!

부족한 실력이나마... 입춘첩을 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ㅎㅎㅎㅎ

붓글씨 쓸 준비를 하고.ㅋㅋ열심히 쓰기 시작!!

 

한자는 아무리 연습을 해도 잘써지지가 안네요 ㅎㅎ

 

 

 

 

 

 

난장판이 된 집 ㅎㅎㅎㅎ

 

 

 

 

입춘에는 대문에 '입춘대길 건양다경'이라는 말을 써서 붙여 놓는다고 해요.

 

'봄이 시작되니 크게 길하고 경사스러운 일이 많이 일어나기를 바란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몇번 써보고... 부족한 실력이지만...

나름 크기 맞춰가며 열심히 썼어요.

 

입춘시가 12시 58분이라고 해서

시간도 딱 맞춰서 붙여줬습니다.^^

 

 

 

 

 

 

 

바람에 안날라가게 ㅋㅋ야무지게 붙여줬어요~^^

 

점점 작아지는 글씨..ㅋㅋㅋㅋ 건양다경의... 다경 이 좀 아쉽게요.

작고 한쪽으로 쏠리게 써버림.ㅜㅜ

 

막판에 긴장이 풀렸나봐요 ㅎㅎ

 

 

 

 

 

 

 

 

 

 

우리집에 경사스러운 일이 많이 일어나기를..

간절하게 기도해봅니다.^^

 

모두 건강하구요~

 

 

얼른 날씨도 따뜻해졌으면 좋겠네요~

 

 

 

 

 

 

 

 

입춘을 맞이한 모든 분들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기시고!!

하시는 모든 일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5년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