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제주도 협재해수욕장에서 맛난 우동집: 수우동 ♪

by 히어로.. 2015. 9. 23.
반응형

 

 

협재해수욕장에서 바다를 구경하고 동네구경을 하다가 우연히 만난 멋진 우동집!!

농가주택모습인데~ 안은 가게예요.

 

 

잔디깔은 자그마한 마당이 있고 건물 2채가 연결되어 있는 모습인데...

딱 살고 싶은 집의 모습!!ㅎㅎ

 

 

 

 

 

 

뒤쪽으론 푸른 협재해변이 펼쳐져있고!!

 

 

 

 

 

 

 

 

 

 

조금 이른 시간에 갔더니~ 좌석이 많이 있어서

바다가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창으로 그림같은 협재해변, 비양도가 보이는 우리 자리!!

 

 

 

 

 

 

 

 

수우동 메뉴판~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했어요~

우리는 수우동 정식과 일식돈까스를 주문!!

 

 

 

 

 

 

 

 

건물 2채가 연결되어 있어서 좌석도 꽤 많고!!

근처 게스트하우스에서 혼자 먹으러 오신 분도 있고!

가족단위도 많이 오시고~

협재해변 구석이 있는데도~

올 사람들은 다 오는 구나..

역시 멋진 곳은 사람들이 알아서 찾아오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비양도가 보이는 멋진 창가좌석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게 창가에 딱 붙어있는 좌석도 많아서~

커플끼리와도 혼자와도 이 자리에서 먹으면 좋을듯!!

 

 

 

 

 

가게내부를 천천히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화장실은 바깥에 있는데 깔끔했답니다.

 

 

 

기다리던 음식이 나오고!!

식사시간이 아닌데도 음식을 보니.. 배가 고파지더라구요.ㅎㅎㅎ

 

 

 # 밑반찬

 

 

 

 

 

# 수우동정식에 포함된 모듬튀김

 

튀김이 완전 바삭바삭! 바로 튀겨주셔서 그런가. ㅎㅎㅎ

브로콜리를 통으로 튀긴 것도 있었는데...

브로콜리를 튀겨먹는건 생각도 못해봤는데.. 꽤 맛나더라구용?ㅎㅎㅎ

 

 

 

 

 

 

 

 

 

 

# 수우동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동이 나왔습니다. 우동마니아답게 호로로록 먹었지요.

한국식 우동은 아니고... 그렇다고 완전 일본식 우동도 아닌듯 하고...제주도식인가??ㅎㅎㅎㅎ

국물이 담백하고 면발이 아주 쫄깃쫄깃했어요~

 

 

 

 

 

 

 

 

# 일식 돈까스

 

일식돈까스는 정말 양이 따봉!! 둘이 먹어도 많이 남는 느낌!!

일단 두께가 보통 돈까스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아주 대박!!

 

 

 

 

 

보통 소설책 두께정도??ㅎㅎㅎ 한입 베어물면 꽤 오랫동안 씹어줘야하는 돈까스!!

두툼하니 맛있었습니다.ㅎㅎ

 

 

 

 

 

 

요렇게 협재해변이 보이는 창가 쪽에 앉아서 밥을 먹는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이른 시간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이렇게 멋진 바다를 매일 보고 살면 좋겠다..

정말 멋지다...

그래도 매일 보면 지겨우려나??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눴던 행복한 시간...

 

 

 

 

 

 

 

배부르게 밥을 먹고~ 수우동을 나섰습니다.

어둠이 깔린 협재해변을 다시 보러~

 

 

 

 

 

 

 

 

밤에 만난 협재해변도 참 멋지더라구요.

 

멋진 바다와 맛있는 음식이 있어서 행복했던 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