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크리스마스분위기내기 ♪ 다이소에서 산 아이템으로 트리꾸미기!

by 히어로.. 2015.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히어로입니닷!! 크리스마스가 1주일앞으로 다가왔네요!! 꺅꺅! 

저는 종교가 없어서 크리스마스가 크게 의미있는 날은 아닌데!! 그래도 빨간날이고 쉬느날이니까!! 특별한 느낌!!

12월은 크리스마스가 있고 연말이라는 이유로 참 설레는 달 같아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려구 다이소에서 이것저것 사왔어요!

 

 

# 다이소에서 구입한 양면테이프!!

 

트리만드는데 꼭 필요한 양명테이프!!

일반 트리가 아니라 전구로 트리흉내만 내는거라 꼭 양면테이프가 필요해서 다이소에서 두가지 종류로 사봤어요.

오른쪽께 3,000원짜리 나름 비싼거라서 사봤는데!! 벽에 전구선을 붙여도 잘 붙고 좋더라구욧!ㅎㅎ

 

 

 

 

 

 

# 다이소에서산 크리스마스 리본!! 

트리를 꾸미기위해 산 리본!!

 

 

 

양면테이프와 리본으로 만든 트리 구경하실래요?ㅋㅋㅋㅋㅋ

거실 티비 왼쪽 벽에다 붙인 모습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대비 꽤나(?)멋스러운 크리스마스트리!!

 

 

 

 

 

 

인형이 쓰고있는 루돌프모자도 다이소에서 산것!!ㅋㅋ

머리가 큰 녀석인데 조금 남고! 딱 맞아요!

 

 

 

 

 

 

크리스마스인데...ㅋㅋ인형(=또로이)이 넘 헐벗고 있는 것 같아서!! 옆집언니한테 얻어온 애기 옷도 입혀봤지요

맨몸에 멜빵바지를 입은 너!! 멋스럽다잉!! 

옆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캔버스에 트리를 그려본 것!

같이 두니 더 그럴싸하네유 ㅎㅎㅎㅎ

 

 

 

 

 

두눈 감아봐

맘껏 그려봐

보다 더 행복한

NEW YEAR

 

- 태티서 "메리크리스마스"-

 

 

 

요렇게 딱 해놓으니까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고 좋네요.ㅋㅋㅋㅋ

집안에 크게 트리는 안해놔도!! 여러 아이템을 사지않아도!

아주 저렴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 낸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욧!!

연말까지 트리는 계속 유지해야겠습니당 ㅎㅎ

 

 

 

 

 

 

 

얼마전에 결혼 2주년이라 신랑이 케익사오고

꽃다발도 사와서!! 축하파티를 했는데!!

좋은 분위기 만드는데 전구트리가 큰 역할을 했어요!

반짝 반짝!

전구 불 켜지는 것도 4가지 버전이 있어서 좋아요~

다이소에가면 딱 크리스마스용품들이 모여있으니까!

한번 구경해보세요^^

 

 

 

 

 

미리 크리스마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