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이용후기

by 히어로.. 2023. 6. 23.
반응형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이용후기

 

 

3시 지나서 체크인을 하고! 정리하고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갔어요.

클럽 인터컨티넨탈 객실에 투숙하면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어요~ 

아이가 배고프다고 해서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의 해피아워를 이용하러 2층에 방문했습니다.

 

그냥 무작정 따라와서 ㅎㅎ 라운지에서 뭘 이용할 수 있는 지도 모르고 왔다가 알아보니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에서 조식, 에프터눈 티,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네요~ 

 

 

5시 반에 맞춰서 내려갔더니 거의 첫 손님!! 창가자리로 안내받고 해피아워를 즐겼습니다.^^ 

5시 반 부터 8시까지 운영됩니다. 간단한 저녁식사와 다양한 종류의 술을 즐길 수 있었어요~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입구 !

화려한 조명과 오브제들로 꾸며져 있던 공간❤️

 

🔻라운지 해피아워 음식도 역시나 제대로 못찍음, ㅋ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정도의 음식들과 그릴요리 등 더 음식들이 있었답니다.  

 

 

술이 아주 종류별로 가득가득했는데, 와인 한잔 마시고 더 못먹어서 아쉽더라구요.

다음 일정도 있고해서 간단히 먹고 나왔는데, 옆테이블에 외국인 분들 다양한 안주에 술 계속 드시는데 넘 부럽더라구요.ㅎㅎ

 

한쪽에는 아이들을 위한 식기와 먹거리가 준비 되어있었어요. 아기상어 좋아할 나이는 지났지만!

알록달록 디저트 종류를 보고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예쁜 디저트들 ㅎㅎ

 

🔻술이 이렇게나 많은데 먹지를 못햇!!! 

 

샐러드 종류도 꽤 있었고~ 새우튀김, 연어, 참치타다끼 등 먹을만한 음식들이 꽤 있었어요~(정말 간단하게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을 정도!!) 

 

2층 라운지 창가자리가 호텔 입구라 차 들어오는거 구경도 하고, 사람 구경도 하면서 여유롭게 시간 보낼 수 있었어요. 저녁 시간 가까워지자 방문하시는 분들 많으셨는데~ 요리는 부족하면 바로바로 채워지고 요리사 분도 계속 상주해있으셔서 좋았습니다. 마무리로 커피까지 한잔하고! 인터컨티넨탈 클럽라운지 해피아워를 마무리했습니다.^^

 

다음번엔 꼭 술을 종류별로 먹어보리~~ ㅎㅎㅎㅎ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객실에 묵으신다면 꼭 라운지 시설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