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내돈내산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후기(하비필수품!)

by 히어로.. 2023.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풀리오 마사지기 3개월 차 사용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사서 쓰자마자 후기를 올리려고 했는데, 미루다 보니 이제 올리게 되었네요.

직접 사용해 본 후기가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저의 스펙은!

평생 하체비만

✅ 저녁엔 자리 팅팅 부음, 붓기형 다리

✅ 손발 차고 순환이 안 되는 몸!

 

입니다. 평생 다리 살, 순환, 저림을 위해 많은 것을 해봤습니다. 집에는 괄사, 폼롤러, 압박밴드,  다양한 마사지기들이 많이 있는데 가장 큰 문제는 제가 게으르다는 것입니다. ㅎㅎ 괄사랑 폼롤러로 다리를 풀어주는 것도 하루 이틀이지, 정말 귀찮고 효과도 미비한 것 같고 힘들더라고요. 그러던 차에 풀리오 마사지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알 수밖에 없는 게 광고가 너무 많아!! ㅎㅎㅎㅎ 14차 오픈!! 품절!! 하면서 인플루언서, 인기아이돌까지 다들 좋다고 광고하시는데 정말 하비라면 당연히 사야 되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여서 ㅎㅎ 꼼꼼히 알아보고 구매했습니다. 

저는 인스타에서 인플루언서 분이 공구하는 것으로 109,000원으로 샀어요!

 

내돈내산 풀리오 구매 인증

 

 

풀리오 마사지기 구성품과 외관

 

 

구성은 간단합니다. 풀리오 왼쪽, 오른쪽과 설명서,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충전케이블은 한나로 두 개다 충전하게 되어있어 편하더라고요. 제 기준에 3~4일에 한번 정도 충전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출근할 때 딱 충전해 놓고 퇴근 후 마사지 딱 해주면 피로가 쫙 풀립니다. ^^ 

 

 

풀리오 마사지기는 3가지 마사지 모드가 있고 온열기능, 마사지 강도를 3단계로 조정할 수 있어요.

조작도 간편해서 나에게 맞는 모드, 강도로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3개월 차 사용하고 있는데, 크게 기능 상으로 문제가 있거나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 

(마사지할 때 소음이 살짝 있는 편인데, 가족들과 같이 생활하거나 늦은 밤에는 시끄럽게 느껴지거나 불편해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풀리오 마사기지 좋은 점

 

1. 무선이라 활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집안일하면서도 돌아다니면서도 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합니다. 타 마사지기들은 마사지받을 때 다른 걸 할 수 없다는 게 아쉬웠는데 설거지하면서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무선인 게 정말 신의 한 수 같아요~~

 

2. 다리 마사지가 확실하게 된다.

다리가 띵띵 붓고, 양말자국이 항상 나있고.. 그게 바로 제 다리인데요~ 마사지를 한 날과 안 한 날 그다음 날 다리 가벼움이 달라요~ 이제는 중독돼서 하루도 안 하고 자면 안 되는 지경... ㅎㅎ 확실하게 다리 마사지가 되니까 정말 좋습니다.

괄사나 폼롤러는 제가 힘을 줘서 계속 마사지를 해줘야 하는데 이건 종아리에 장착하고 ㅎㅎ 가만히 있으면 되니 정말 좋아요!

풀리오 마사지기 쓰면서 일단 다리 순환 잘되는 것에 크게 만족했고, 다리 사이즈 줄어드는 것도 욕심이 나지만!

하체비만은 먹는 것, 운동, 마사지 등 모든 것이 관리될 때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찬찬히 해보려고! 합니다.

당연히 꾸준히 계속 사용하면 종아리 사이즈도 줄어들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크게 줄어들거나 하지 않았지만, 다리가 시원하고 가벼워진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풀리오 마사지기 광고가 많이 나올 때는 살짝 거부감도 들었었는데  직접 사용해 보니 왜 많은 분들이 사고 이용하고 팔고 공구하는지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하체비만, 다리 순환이 안돼서 힘들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