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라운지 칵테일아워 후기

by 히어로.. 2024. 1. 10.
반응형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라운지의 칵테일 아워를 이용해봤습니다. 

저녁을 따로 먹었지만 칵테일아워에 어떤 음식들이 나오는지, 술도 조금 먹어보고 싶고 해서 ㅎㅎㅎ

8시 타임에 방문해봤어요. 8시 조금 넘어서 갔더니 좌석이 꽉 차있었답니다.

일찍 와서 줄서있다가 다들 들어가셨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에프터눈티 때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직원분이 오셨군요~ 하면서 반겨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직원분들은 정말 친절하신 듯 ㅎㅎㅎ

 

 

📍인터컨티넨탈 칵테일 아워 시간

 

 

인터컨티넨날 칵테일 아워 메뉴

 

칵테일 아워 답게 다양한 칵테일 종류가 있었습니다. 직원분이 바로 만들어 주는 코너도 있었구요.

식혜칵테일, 진토닉 등이 있었는데 요청하면 바로 준비해주셨어요. 저는 식혜칵테일이 신기해서 먹어봤습니다. 

식혜맛이 나면서(당연한 소릴?)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있는 술 다 마셔보고 싶었는데!! ㅋㅋㅋ못 먹어서...아쉽...ㅎㅎ

 

저녁을 가볍게 먹어서 좀 출출했었는데~ 저녁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참 많았습니다. 

다른 일정 없으신 분들은 칵테일 아워를 이용해서 저녁식사를 하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술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샐러드도 다양하게 있고! 술안주도 다양하게 있고~~ 1시간 30분이라는 이용시간이 아쉬울 정도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혼자 쓸쓸하게 먹었기 때문에... 30분 컷하고 나오긴 했습니다.ㅎㅎㅎ

 

 

디저트 종류들도 많았구요~~ 에프터눈티 때보다? 당연히 디저트가 더 많은 듯 ㅎㅎㅎ

 

 

하몽도 멋지게 자리를 ㅎㅎㅎ 하몽에 와인 먹으면... 아주 행복하죠! 

 

치즈와 빵도... ㅎㅎㅎㅎ 진짜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ㅎㅎ 시간 ㅎㅎㅎ

 

 

과일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ㅎㅎ사진을 보니... 못먹고 온 것들이 눈앞에 아른거리는..ㅎ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연어! 저는 연어 킬러기 때문에 ㅎㅎㅎ 연어를 열심히 먹었습니다. 

 

 

연어 퀄리티가 좋았어요~ 아침 조식에 나온 연어보다 맛있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라운지 칵테일 아워에는 메인 메뉴가 있습니다.

직원분이 연어와 스테이크 중 어떤 걸 원하는 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저는 스테이크로 선택!!  아기자기한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다른 메뉴들이 많았기 때문에, 스테이크 양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저는 칵테일 1잔, 와인 1잔을 깔끔하게 마시고 ㅎㅎㅎ 좋은 시간을 마무리했습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많고 괜찮기 때문에! 꼭 오픈 시간 맞춰서 ㅎㅎ 1시간 30분 동안 야무지게 이용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ㅎ도란도란 이야기하며 와인드시는 커플분들이 참 부러웠어요.^^ 이상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라운지 칵테일아워 이용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