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메뉴추천

by 히어로.. 2023. 11. 28.
반응형

 

파이브가이즈 여의도를 방문했습니다. 파이브가이즈는 더현대 지하1층에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예약을 하지 않으면 오래 기다리셔야하기 때문에! 예약방법과 메뉴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하1층에 있는데 더현대는 어느 매장이든 사람들이 많지만 더 많이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보시면 거기가 바로 파이브가이즈입니다. ㅎㅎ

 

 

 

원래 매장은 이런 모습이고, 테이블도 꽤 넉넉하게 있는데요~~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앞에 2~30명씩 서있고!  앞에서 안내해주시고, 매장안은 가득차있고 ㅎㅎ정신없는 모습이었습니다.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예약방법!

파이브가이즈 여의도는 테이블링이라는 레스토랑 예약어플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힘들게 줄서서 기다리고 하실 필요가 없는 것이죠!

 테이블링 어플을 다운받아서 회원가입 후 파이브가이즈를 검색해서 원격줄서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예약오픈시간 : 오전 10시

📍 예약진행순서: 테이블링 앱 다운 >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검색 >원격 줄서기 

IOS 안드로이드
테이블링 다운로드 테이블링다운로드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저는 10시 5분에 예약을 했는데 앞에 222팀!!! 대단하죠??ㅎㅎ

점심시간에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10시 오픈하자마자 원격줄서기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그래도 대기인원이 쭉쭉 빠져서 11시 29분에 주문을 완료했네요.ㅎㅎㅎㅎ

입장하라는 톡이 오고! 와서도 주문을 하기위해 10~15분정도를 기다려야합니다.

(햄버거 먹기 쉽지 않다!!) 

 

 

 

줄서서 기다리는 동안 어떤 메뉴를 먹을 지 고민했습니다.

일행이 어떤 메뉴를 먹으면 좋을 지 알아와서 수월하게 주문을 완료했어요! 

 

✅햄버거는 리틀햄버거와 리틀치즈버거 (올 더 웨이 선택) 

올 더 웨이로 신청하면 토핑 8종이 다 들어갑니다. 

✅ 감자튀김은 양이 많기 때문에 리틀로!

✅음료는 탄산1, 파이브가이즈 쉐이크1 로 주문했습니다. (탄산은 리필가능합니다!)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메뉴판은 영문, 한글로 되어있구요~ 총 금액은 41,000원이 나왔습니다.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쉐이크와 탄산음료를 먼저 주시는데, 파이브가이즈는 주문번호로 불러주시더라구요. 직원분들 힘들겠다는 생각이 듬 ㅎㅎㅎ 먹는 내내 몇번 나왔다고 부르는 소리에 정신이 없었어요.ㅋㅋㅋ

 

탄산음료는 리필기계에서 가져오면 되고! 쉐이크는 고를 수 있는 믹스드인이 많았는데, 그냥 제일 기본으로 주문해봤습니다. 

 

잔에 가득 들어있는 쉐이크!! 정말 둘이 나눠먹어도 충분히 먹는 양이 었습니다.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감자튀김도 쏙쏙 찍어서 먹었지요~~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사람들이 워낙 많다보니 주문하자마자 자리가 없는지, 기웃기웃 해야했어요.

다들 자리 눈치보시고 ㅎㅎㅎ 사람들 먹는데 뒤에서 기다리고 있고 마냥 편하게 먹을 수 만은 없는 분위기입니다.ㅎㅎㅎ

드디어 햄버거가 나오고!! 먹어봅니다.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리틀햄버거와 리틀치즈햄버거! 치즈가 들어있나 없나 차이!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매장에서 직원분들이 열심히 만드는 모습을 봐서 그런지 역시 수제 햄버거는 다르구나!

맛있다고 ㅎㅎㅎ 평가를 하면서 먹었습니다. 리틀햄버거이지만 성인여성 2명이서 먹기에 양이 괜찮았어요!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감자튀김 양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리틀로 주문했는데, 정말 양도 많고!!  너무 짰어요! 진짜 짬!!

짜게 먹는 한국인 입맛에도 너무 짬 ㅋㅋㅋ함께 앉은 다른 분들도 다들 짜다고 많이 못먹겠다고 하시구요~

감자튀김도 케이준스타일, 솔트? 이렇게 둘 중에 고르는거였는데 솔트여서 이렇게 짠가... 적당히가 아닌 솔트입니다.

드실 때 참고하시길...ㅎㅎㅎㅎㅎ 쉐이크를 아무리 찍어먹어도 너무 짰습니다.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파이브가이즈 여의도점에는 매장내에서 땅콩을 제공하는데요~ 요런 것도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다들 한봉지씩 퍼서 햄버거와 같이 드시는 풍경, 그래서인지 테이블에 땅콩 껍질이 많이 날라다니는데, 바로바로 정리해주셔서 괜찮았습니다. 

 

땅콩도 굉장히 짭짤한 스타일인데, 감자튀김에 비하면 전혀 짜지 않은 느낌었어요.ㅎㅎㅎ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결론적으로!

✅파이브가이즈 맛있다! (하지만 이렇게까지 대기하면서 먹을 정도는 아니다! 한번은 먹을만하다!)

✅테이블링 앱으로 꼭 예약하셔라!

✅감자는 꼭 리틀!!

 

다음번에 쉐이크를 다른 믹스드인으로 먹어보고, 햄버거 소스도 다르게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대기가 너무 길고, 자리 눈치싸움을 해야하고 정말 시장통에서 먹는 느낌이기 때문에 ㅎㅎㅎ 마구 추천은 못드리겠습니다.

그래도 한번~~ 한번은 먹어볼 만 하다 정도!! ㅎㅎ

 

지금까지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예약방법, 메뉴추천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