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키친오늘 10월 메뉴 마라 페퍼크랩은 꼭 드세요!

by 히어로.. 2023.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ㅎㅎ 키친오늘 10월 메뉴 먹어본 리뷰를 남깁니다. 

 

키친오늘

 

 

키친오늘 
주소: 서울 성동구 장터 5길 9-1 지1층
☎️ 0507-1423-4780

 

키친오늘은 금호동 금남시장 뒷골목에 위치한 요리주점입니다. 지인 분이 운영하시는 곳이라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 매달 바뀌는 메뉴와 흔하게 접하기 어려운 음식들이 많이 나와서 갈 때마다 오늘은 어떤 메뉴를 먹게 될까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키친 오늘의 10월 메뉴입니다. 

(저는 지인찬스로 항상 주문은 못하고, 주는 대로 먹었기에...ㅋㅋㅋㅋ 기존 메뉴와 다를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도 다 흔들려서... 저화질 이해해 주세요 ㅎㅎ

 

제일 첫 메뉴는 모둠회 한상입니다? (왠지 소자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ㅎㅎ)

성게알과 감태을 함께 먹는 맛을 키친 오늘에서 알게 되었어요! ㅎㅎ접시 젤 위쪽에 있는 게 전갱이인데 전갱이가 지금 제철이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전갱이는 처음 먹어본 것 같은데 아주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감태에 성게알과 새우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ㅎㅎㅎ또 먹고 싶다... ㅎㅎ

사진만 봐도 군침이 넘어가는 모둠회한상입니다.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테이블도 5~6개 되고, 와인도 종류별로 있고 주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모임 하기에 딱 좋은 곳이랍니다. 

 

 

상시메뉴에 있는 "가오리찜"입니다. 나혼자 산다에서 나라씨가 명절요리하면서 가오리찜을 하길래,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거랑 다른 요리방식 같긴 하지만, 가오리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오리가 이렇게 촉촉하다니!

위에 고추들도 그리 맵지 않아서 함께 먹으니 더 맛이 좋았어요. (지인들은 고추가 맵다고 했지만 ㅎㅎ내 입맛엔 딱!)

소주메뉴에 딱인 가오리찜이었습니다.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 중 하나인 양고기! 이름도 잘 모르고.. 아마 메뉴에 없는 음식 같아요.

원래 양고기 좋아하긴 하지만.. 정말 소스가 미쳤어요! ㅎㅎㅎ소스 비법 막 여쭤봤었는데.. 기억이 안 나고.. 다음번에 직접 이렇게 요리를 해봐야겠습니다. 양고기도 아주 입에서 살살 녹고 소스랑 잘 어우러져서 계속 먹고 싶은 맛!!

부추랑 먹어도 별미더라고요. ㅎㅎ 캠핑음식으로 해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메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흥분해서 사진은 죄다 흔들린 듯 ㅎㅎ정말 맛이 있었습니다. 다음번에 또 먹어보고 싶은 메뉴입니다. 

 

키친 오늘에는 작게 룸 좌석도 있는데, 문이 있어 다른 테이블과 분리가 돼서 프라이빗하게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두 번째로 맛있었던 메뉴! '마라크랩'입니다. 

마라크랩이라는 요리가 있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처음 먹어봤는데요~ 마라탕이나 마라 들어간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살짝 나에게 안 맞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웬걸 정말 맛있더라고요. 

제 기준에 마라 맛이 세지 않고! 마라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즐길 수 있을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껍질채 씹어먹는 크랩의 식감도 정말 좋고!! 계속 먹고 싶어지는 마성의 맛!

 

키친 오늘 10월 메뉴 중에서 고민하신다면 마라크랩은 꼭 드셔보세요.^^ 

 

위의 메뉴들만 먹어도.. 엄청 배가 불렀습니다. (맥주를 많이 마셔서 그런가 ㅎㅎ)

후식으로 부추에 삼겹살을 주셨는데 이것도 별미! (다 별미냐!)  부추의 매력에 또 빠지게 되었고 ㅎㅎ

맛있게 술안주로 먹었습니다. 키친 오늘의 메뉴는 맛이 없는 게 없어요!

 

다른 데서는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메뉴가 많은 키친 오늘! 어떤 메뉴를 주문하셔도 만족하실 거란 생각이 듭니다.

사장님이 워낙 친절하시니, 메뉴 문의하셔도 친절하게 말씀해 주실 거예요~~

맛있는 메뉴와 좋은 분위기에서 좋은 시간 즐길 수 있는 키친 오늘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