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gS 모남희 키링 우리동네 예약 픽업 후기

by 히어로.. 2024.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GS 모남희 키링 사전예약해서 픽업해온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모남희는 대구에 위치한 식품점인데 귀여운 캐릭터 제품으로 유명해진 곳입니다.

많은 분들이 블핑, 브레드, 크림이라는 귀여운 인형을 사기 위해 예약을 하고 광클을 하는 곳이랍니다. 

 

저는 블핑이가 너무 귀여워서 갖고 싶었는데! 그동안 구매할 엄두가 안나다가~ 

사전예약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냉큼 예약을 했습니다.

 

✅모남희 얼굴인형 키링(초코볼+젤리포함) 17,000원 

 

사전예약을 하고 수령은 3월 4일에 했어요.

귀여운 모남희키링 같이 구경해보실까요?ㅎㅎ

 

 

상자를 많이 흔들고 왔는지 거꾸로 누워있는 키링!! 

 

 

박스 옆모습도 참 귀엽죠??ㅎㅎ

 

상자 뒤에 우리동네 gS에 대한 설명이 있어요.

이번에 산 모남희 키링도 우리동네gsAPP에서 바코드를 스캔하고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구성품은 젤리속 젤리 7개, 치즈케이즈 아몬드초코볼 1개가 들어있었습니다.

화이트데이 겨냥해서 나온 콜라보제품이라 ㅎㅎㅎ 여자친구에게 이 세트를 바로 주면 좋아할 것 같아요.ㅎㅎ

 

 

제일 중요한 모남희 키링의 모습!! 

정말 앙증 맞고 귀여워요. ㅎㅎ털도 복실복실 귀여운 블핑이!! 

 

뒷면에 모남희 로고도 귀엽게 자수 놓아져있습니다. ^^ 

 

 

땡그란 눈과 핑크 코, 빨간 수염까지, 귀여운 포인트가 많은 모남희 키링 블핑입니다. 

 

어떤 가방에 달지, 행복한 고민을 하면서 오래오래 같이 잘 지내보자 블핑아~~ ㅎㅎ

지금까지 GS 모남희 키링 수령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