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다이소리들샷 올리브영 리들샷 비교 구매방법은?

by 히어로.. 2024.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인기 뷰티템 리들샷과 올리브영 리들샷 비교해보고

다이소 매장에서 구하기 어려운 리들샷 구매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소리들샷 구매방법

 

다이소리들샷 구매하려고 오프라인 다이오 돌아다녀본 분들은 아실거에요. 얼마나 구하기 힘든지! ㅜㅜ 매장 오픈되자마자 바로 팔리고 구매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바로 다이소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입니다.

다이소 홈페이지에서 택배전용으로 리들샷 100, 300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일 평일 오후 3시에 재입고되고 고객당 1일 구매 가능 수량은 100, 300 각각 2개씩입니다. 

 

📍 다이소 리들샷 구매팁


미리 장바구니에 담는 것이 안되기 때문에 3시 전에 미리 다이소 로그인 해놓고, 상세페이지에서 구매하기를 바로 눌러야합니다. 모바일이 훨씬 편합니다. 

✅ 3만원이상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추가로 구매할 상품이 있을 시 장바구니에 넣어두시면 좋아요.

✅ 배송지 확인과 빠른 결제를 위해 카드로 결제하는 것 추천드립니다. 

 

저도 3시에 광클해서 구매를 했는데요~ 체감상 30초만에 품절이 되는 것 같아요.

100 2개 담고 300 2개 담고 결제하려는데 그새 300은 수량 모자라다고 1개만 살 수 있더라구요.ㅜㅜ

 

미리 장바구니에 넣는게 안되다 보니 정말 빠른 손놀림, 결제가 필요합니다. 

콘서트 등 티켓팅 좀 해보신 분들은 잘 하실 것 같아요.ㅎㅎㅎ

 

 

다이소 VT리들샷 후기 

아래 사진은 열심히 오프라인 다이소에서 구매한 리들샷입니다.ㅎㅎ

저는 처음에 다이소 리들샷을 구매하고 사용해봤는데요~

100, 300 둘다 써봤는데 100은 살짝 따끔따끔거리는 정도였다면 300은 정말 따갑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는 100만 써야겠다고 ㅎㅎ 혼자 마음을 먹고! 아픈거 정말 싫어함 ㅎㅎㅎ

 

확실히 바르고 난 다음날 얼굴톤도 환해지고, 피부도 좋아지고 왜 리들샷 대란인지 알겠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계속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하기가 힘들어서 그렇지...ㅎㅎㅎ

 

기존에 구매했던 다이소리들샷이 다 떨어져서... 올리브영에서 리들샷을 구매했습니다. 

 

 

 

 

 

올리브영 VT리들샷 구매 사용 후기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VT리들샷 100은 50mldp 23,900원입니다.

할인행사를 할 때 23,900원이었고, 평소에는 28,800원입니다.

 

 

 

펌프형이라 원하는 만큼 짜서 쓸 수 있다는 것이 다이소 리들샷과 다른 점인데요~

다이소 리들샷은 2ml 앰플 하나를 다 쓰기엔 양이 많아서 남겨뒀다 쓸 때가 있어서 보관이나 위생땜에 걱정이 됐었는데

올리브영 리들샷은 딱 원하는 만큼 짜서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이소 리들샷과 올리브영 리들샷 2가지를 모두 다 사용해 본 결과!!

제조사에서는 배합과 성분이 조금 다르다고 이야기해주신 걸로 알고 있는데~

확실히 발랐을 때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저는 다이소리들샷을 처음에 써서 그런지 몰라서 다이소리들샷이 훨씬 효과가 좋은 느낌??ㅎㅎㅎ

따끔거리는 정도도 다이소리들샷이 더 강했고, 피부톤이나 피부가 좋아진 게 확 보이는건 다이소리들샷이었습니다. (개인적인 후기이니 살짝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가격적으로 다이소 12ml 3000원 , 올리브영 50ml 23,500(세일 시) 이어서 ml당 250원, 470원으로 다이소가 훨씬 저렴하긴 합니다. ^^ 다이소 홈페이지에서 평일 오후 3시에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다이소에서 구매하기 너무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맞춰서 구매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