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눈물의 여왕 4화 리뷰 : 얼굴은 귀여운데 짐승남인 사람이 있다?!

by 히어로.. 2024.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요즘 빠져있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 4화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4화 시청률 13%가 나타내듯 요즘 눈물의 여왕 안보시는 분들이 없으신 것 같아요.

지난주 1, 2화 때만해도 긴가민가 재밌는건가.. 하는 느낌으로 봤었는데 김수현, 김지원 배우님 얼굴과 연기보는 느낌으로 열심히 봤는데 3,4화가 되니 더 재밌더라구요. 정말 드라마적인 요소가 다 들어가있는, 현실에서 절대 찾아볼 수 없는 스토리의 눈물의 여왕 정말 재미있습니다.  가장 좋았던 4화 포인트 보실까요??ㅎㅎㅎ

 

얼굴이 귀요미인데 몸이 화나있는 사람이 있다?!

 

김수현배우님... 얼굴이야 워낙 잘생기고... 눈물의 여왕에서 귀엽게 하찮은 느낌으로 맛깔나게 연기하셔서 귀엽다 귀엽다하고 있었는데!! (이 귀여움도 88년생에게 가능한 것이냐고...내가 아는 88년생 중에 제일 귀여운듯!!)

 

아니 상의탈의씬 어쩔꺼냐고.... 참말로.... 합성아니냐고... 얼굴은 저렇게 귀여운데 몸이 저러면... 반칙아니냐고...

가운이 없어서 저렇게 나왔다는데... 그래도 자신있으니 저렇게 나왔을 것 아니냐고...

아무리 가운없어도 자신없으면 위에 수건으로 가렸다?! 

 

실제로 남편이 저렇게 생겼는데 저렇게 나온다??? 그런데 홍해인(김지원)님처럼 감탄만 하고... 설레기만 한다?! 

가능하지 않죠... 가만 놔둘 수 없죠..ㅎ(당연히 드라마니까 가만놔둠 ㅎㅎㅎ)

 

작가님께서... 일상에 지친... 시청자들, 전세계 사람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고자 넣어주신 장면이라 생각합니다.

우리의 행복을 위해 몸을 저렇게 만들고 관리해주신 김수현 배우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진짜 식스팩 만들기가 보통일이 아니라던데...대단하신거에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 건 여러번 봐야하니까요!!

세상 사는게 재미없다... 요즘에 인생에 낙이 없다!! 힘든 일이 많다!! 하시는 분들은 꼭! 눈물의 여왕 4화에 백현우 상의탈의씬을 보시고!!! 저 발래판 같은 복근에 모든 근심걱정 날려버리시기 바랍니다.

김수현 복근 만세!!!!

 

오밀조밀 넘 귀엽게 잘생긴 김수현님, 백현우! 사랑해!!!

김수현님 얼굴을 보면... 정말 90년대 화려한 외모의 정석미남은 아니지만 오밀조밀 못난 구석없이 눈코입 하나하나 넘 귀엽게 예쁘게 생겼다는 생각이 듭니다. (부위별로 뜯어보는 이 아줌마 어떤데... 주책 ㅎㅎㅎ)

 

이마도 예쁘고, 귀도 예쁘고 특히 입술이 참 예쁘셔요...

도톰한 입술에.. 가만 있어도 올라가는 입꼬리..

리뷰를 적을 수록 변태가 되어가는 느낌...ㅋㅋㅋㅋㅋ

 

 

 

물건을 집어던지는데 섹시한 사람이 있다?!

 

갑자기 사라진 해인을 자전거 타고 열심히 찾아다니다, 발견하고서 자전거 패대기치는 현우!!

자건거를 집어던지는데 왜 설레지???ㅎㅎ 왜 멋있지!!

 

내가 널 이만큼이나 걱정하며 찾아다녔다는 마음이 잘 느껴져서 심쿵했던 장면이네요. 크흑 

온몸이 연기하고 있는 김수현 배우님...ㅎㅎ

 

해인은 현우를 보고 안도하지만... 표정연기 어쩔꺼야... 후우  넘 연기를 잘하시는 지원배우님 ㅎㅎ

언제 나왔는지 어딜 돌아다닌 건지 기억도 안나면서 그냥 산책나온거라고 센척하다가...

뒤돌아서 가는 현우의 뒷모습을 보고 사실대로 말합니다.

해인이 찾아다니느라 온몸이 땀에 젖은 현우.. 어껄꺼야.. 얼마나 찾아다닌거여... 

이게 사랑이 아니면 뭔데!!!

 

무서웠다고 말하는 해인을 달려가서 꼭 안아주는 현우... 멋있다....

여기서 딱 흘러나오는 ost도 넘 좋구요. 눈물의 여왕 ost도 참 좋네요.

이 드라마... 연기, 연출, 음악 다 맛집이네... ㅎㅎㅎㅎ

 

 

1.2화에는 와이프가 시한부인데.. 안전하게 이혼하기 위해 노력하는 현우는 모습이 정서상 와닿지 않아서 조금 거부감이 있었는데, 하나 둘씩 두사람간의 떡밥이 풀릴 수록... 현우의 행동도 이해하게 되고...(살다보면... 배우자 없었으면 좋겠다 그런 생각 한번씩 들 하잖아요?? 나만 그래? 나만 쓰레기야??ㅎㅎ)

암튼 3화 4화 진행될 수록 더 재밌는 눈물의 여왕!!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눈물의 여왕은 티빙에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어요~~~ 눈뜨면 토요일 9시였으면... ㅎㅎㅎㅎㅎ

앞으로 현우와 해인이가 찐하게 사랑을 다시 찾아가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