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에어팟청소 다이소 무선이어폰 청소키트 좋아요!

by 히어로.. 2024. 3. 22.
반응형

매일 쓰는 에어팟 청소 어떻게 해야할 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저는 에어팟을 수년째 써오면서도... 청소할 생각을 한번도 안했습니다. (자랑이냐?ㅎㅎ) 이제는 좀 청소를 해야겠다 생각하고 알아보니 다이소에 무선이어폰 청소키트가 있더라구요.^^ 가격도 2,000원으로 저렴해서 구매해봤습니다. 다이소 무선이폰 청소키트로 에어팟 청소 잘 되는지 직접 사용해본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청소 후기라서.. 굉장히 더럽고 ...혐오감을 일으킬 수 있는 사진이 첨부되어 있으니 유의하시고 봐주세요. (미리 죄송합니다?!) ㅎㅎㅎ

 

 

다이소 무선이어폰 청소키트 

 

다이소 무선이어폰 청소키트는 케이스와 브러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청소 후에 보관할 수 있게 케이스도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용방법도 패키지 뒷면에 잘 나와있어서 이용하는데 어렵지 않았습니다.

정말 쉽게 에어팟청소를 할 수 있었어요. ㅎㅎ 

 

 

본격적으로 에어팟청소를 시작해볼까? 저의 에어팟 케이스는 펭수입니다. (케이스에 넣고 다녀서...더러워진걸 인식하지 못한 것이 아닌가 하는 핑계를 대보면서...)

 

 

 

나의 에어팟 1세대... 사용한지 확실히 4년은 지났음... 하지만 청소한 적 한번도 없다는 것...

청소할 대상으로 생각도 못한 나... 반성합니다. 

 

뚜껑을 열어봅니다. 아주 더럽네요.ㅎㅎㅎㅎ일부러 좀 흐리게 찍으려고 했는데.. 정말 더러움 ㅎㅎㅎㅎㅎㅎㅎ

열심히 사용한 흔적!! 

 

 

구석구석 청소를 해볼까요? 먼저 가장 더러운 ㅎㅎㅎ 망부분을 좁은 펜촉으로 긁어봤습니다.

무슨 채굴하듯... 더러운 것들이 마구 나옴...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팍팍 긁어서 꺼내니.. 나름 힐링이 되더라구요.ㅎㅎ

 

 

아우 더러워... 평소에 청소 좀 하지 그랬니.. 아주 묵은 때가... 잘 긁히지도 않고 ㅋㅋㅋ하지만 좁은 브러시 부분으로 탁탁 털어주니 이물질이 잘 떨어졌습니다. ^^  이 쪼매난 에어팟에 참 청소할 게 많기도 하지... ㅎㅎㅎ

 

 

넓은 브러시로는 에어팟 케이스 속도 청소를 해주었구요. 확실히 청소를 하고 나니... 에어팟 소리도 잘 들리는 느낌(대단한 착각아닌지...ㅋㅋㅋ)

 

앞으로 자주 청소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래는... 에어팟에서 나온 이물질들..(뭔 자랑이라고... 모아서 찍어보았습니다. ❌약혐주의 ❌ )

 

앞으로 청소 잘 하고 살겠습니다. 이런 이물질과 함께 음악을 들으면... 음악이 제대로 들어오겠냐!!!

 

다이소 무선이어폰 청소키트 2,000원의 가격으로 참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에어팟 청소 고민하시는 분들은 키트 구매해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다이소 무선이어폰 청소키트 구경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