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위글위글 키보드 알록달록 귀여운 키보드

by 히어로.. 2024. 3. 15.
반응형

위글위글 브랜드를 참 좋아하는 편입니다. 쨍한 컬러감과 귀엽고 예쁜 캐릭터 들로 만들어진 제품들을 보면 항상 구매욕구가 뿜뿜하는데요~ 이번에 위글위글 세일하는데  ㅎㅎㅎㅎ 뭐 살 것 없나~~ 둘러보다가 눈에 들어온 제품!

바로 위글위글 키보드입니다. 위글위글은 다양한 회사와 콜라보해서 멋진 제품들을 참 잘 만들어내는 것 같아요.

 

요렇게 자판 하나하나가 깜찍하고!! 예쁜 키보드라니!! ㅎㅎㅎ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마침 쓰던 키보드가 고장이 났어요~~ ㅎㅎ(이렇게 때마침!!) 

 

위글위글 키보드 가격은
38,200원 입니다. 

 

 

위글위글 키보드

 

배송후기를 보니 굉장히 큰 박스에 배송이 됐다는 내용이 있었는데, 정말 키보드에 비해 굉장히 큰 박스에 담아져왔어요 ㅎㅎㅎ 

키보드 박스도 귀여운 위글위글 키보드 ㅎㅎㅎ

 

 

위글위글의 대표색 노랑과 초록색이 잘 어우러진 알록달록한 키보드 ㅎㅎ

 

색깔이 참 이쁘죠??ㅎㅎㅎ 사진을 대충 찍었더니 쨍한 색감이 잘 잡히지 않았어요. 

실제로 보면 훨씬 더 예쁜 키보드 ㅎㅎ

노랑색과 보라색을 참 좋아하는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키보드입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라 밧데리 넣어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

밧데리도 동봉해주셨는데 저는 못보고 ㅎㅎㅎ 집에 있는 걸 넣었네요~~ㅎㅎㅎ

리시버를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꽂아주시면 바로 연결되서 사용 가능합니다. 

 

키보드의 종류에 대해 잘 몰랐는데 위글위글 키보드는 멤브레인 키보드라고 하니다.

멤브레인 키보드는 키캡 바로 아래에 얇은 플라스틱 필름은 사용하여 전기신호를 전달하고, 일반적으로 가볍고 얇으며 가력이 저렴하다는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위글위글 키보드 모양만 보고 이게 기계식키보드인가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용~~

멤브레인 키보드의 타건감이 좋다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평소 사용했던 키보드보다 훨씬 가볍다는 느낌이 들었고,

타닥타닥 소리는 좋은데, 손가락에 힘이 더 들어간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소리가 혹시나 클까바 걱정하실 까봐 ㅎㅎ 아래 동영상도 첨부해놓습니다. 

장난감 누르듯 타닥타닥하는 정도입니다.ㅎㅎㅎ

조용한 사무실이나 소리가 나는걸 싫어하는 분들은 조금 그러실 것 같기도해요~ㅎㅎ

 

 

 

기존 키보드에서 새로운 키보드로 적응하느라 아직 어색하긴 하지만~

알록달록 색깔이 예쁜 위글위글 키보드를 보니 ㅎㅎ 일하는데 기분이 더 좋아지기도 합니다.ㅎㅎ

 

가볍게 쓸만한 귀여운 키보드 찾으시는 분들에게 위글위글키보드 추천드립니다. 

 

👉 위글위글 키보드 구매 바로가기

 

[앱코X위글위글] 키보드 - Color Mix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wiggle-wig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