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소니 강남 서비스센터]소니 NEX-5T 청소맡기고왔어요^^

by 히어로.. 2014.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

오늘은 소니 강남 서비스센터에 카메라 수리 맡기고왔어요.

제가 몇주전 사막을 다녀왔는데 ㅎㅎㅎ

모래먼지 생각도 안하고 카메라를 막 굴려서 그런지 ㅋㅋ 렌즈를 돌릴때마다 짜르락거리는 소리가 들리고

갑자기 카메라가 멈추는 현상도 보여서.ㅜㅜㅜㅜ 안되겠다 싶어서 부랴부랴 ㅋㅋ소니 강남서비스 센터로~~

 

 

소니가 은근히 서비스센터가 없더라구요?? 아쉬움.ㅜㅜ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인 소니 강남서비스센터를 방문했습니다.

학동사거리에 있구요~ 사는 4212버스를 타고 씨네시티 정류장에서 내렸답니다.

 

 

 

 

 

 

 

 

소니제품도 판매하고 서비스센터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곳이라 매장이 아주 컸어요~

소니제품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체험해볼 수 있고 악세사리들도 많고~~

 

 

 

 

평일 오후라 한산해서 더 편하게 둘러볼수 있었답니다.

 

바로 서비스센터쪽으로 직행해서 저의 소중한 NEX-5T를 맡겼는데 ㅜㅜ

외관 청소면 바로 해줄 수 있지만 내부도 확인해봐야할 것 같다고 다음주에 찾으러 오라시더군요.ㅜㅜ

연휴 지나고 ... 수리할게 아주 많이 밀렸다고 하시면서.ㅜㅜ 다들 연휴 즐기시다가 카메라 많이 고장내셨나봐유 크휴

 

카메라가 마구 쌓여있더라구요.

 

다음주 수리되는대로 연락주신다고 하셔서 메모리카드만 받아들고~~

소니제품들 구경하고~~

 

 

 

 

 

 

 

 

 

액션캠도 있고 다양한 제품들이 많았답니다.

 

전 요즘  렌즈에 관심이 많아서 둘러봤는데요~ 기본렌즈를 쓰는데 아쉬움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ㅎㅎㅎ 쥐뿔 카메라에 대해 아는 것은 없지만... 단렌즈가 좋아보여서 ㅋㅋㅋ 막 테스트해봤는데 ㅋㅋㅋ 넘 예뻐~~

 

막 찍어도 잘나와 ㅎㅎㅎ

 

 

 

 

단렌즈 50만원대던데.. 하아... ㅎㅎㅎ얼른 돈벌어서 사고싶네요~~^^

 

 

 

 

 

 

 

카메라 수리는 처음 맡겨보는데~ 별문제 없었으면 좋겠어요 ㅜㅜ

문제있으면 유상수리가 될 수도 있다규 ㅜㅜ

 

유상수리 무섭네요 크흑 ㅎㅎㅎ

 

 

 

 

 

 

 

 

 

 

이상  소니 강남서비스센터에 카메라 수리 맡기고 온 히어로의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