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맥도날드 삼바비프버거]삼바춤을 추며 먹어봅시다!

by 히어로.. 2014.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햄버거를 아주 좋아라하는 제가!!

 

맥도날드 신상 버거를 지나치지 못하고~~

먹어보았습니다~

 

맥도날드 삼바비프버거~~ 월드컵을 기념해서 나온 맥도날드 삼바비프버거~

 

 

 

참깨가 도도도도도독 붙어있고!!

 

 

 

 

 

 

7가지 재료가 들어갔다는 삼비비프버거!!

 

 

 

 

 

포장해온거라 모양이 조금(?)찌그러졌지만~ ㅎㅎ

아주 맛나요 ㅎㅎㅎ

두툼한 패티!! 토마토슬라이스, 양상추, 피클~ 등등

 

 

 

 

 

 

치즈도 들어있구요~ 맥도날드 광고 속 아기의 삼바춤이 절로 나오는 맛~

피클이 들어있는게  완전 제스탈~ ㅎㅎㅎ

 

 

 

 

 

 

 

 

브라질 월드컵에서 우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먹어볼만 하네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무리수인가.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