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도미노 슈하스코 치즈롤 주문!!^^

by 히어로.. 2014.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도미노 슈하스코 치즈롤을 시켜봤지용 ㅋㅋㅋ

 

고아라씨랑 김우빈씨가 광고를 하길래 ㅋㅋㅋ아주 맛나보여서 ㅎㅎ

M사이즈로 주문을 해봤는데요.ㅎㅎ

가장자리 빵부분이 젤 기대가 됐었는데 ㅎㅎ

 

 

 

 

 

막상 먹어보니 ㅋㅋ그냥 빵??

빵속에 치즈가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그냥 빵이고~

고기랑 치즈올라가 있는 부분이 더 맛났네요.ㅋㅋㅋㅋ

빵이 암것도 안들어있는 빵이라 좀 심심 ㅎㅎㅎ

 

하지만 토핑이랑 맛낫어요.ㅋㅋ

 

한번쯤(?) 시켜먹을 만 함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