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맥도날드 모노폴리~ 1억원 당첨되고 싶다!!

by 히어로.. 2014.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추석연휴 잘보내셨어요?? 저도 길다면 긴~~ 연휴 아주 잘 쉬고 돌아왔어요.^^

저는 고향이 부산이라 KTX를 타고 내려갔는데~ 가는 길에 출출해서 햄버거 세트를 하나 사먹었어요.

 

요즘 맥도날드 모노폴리 이벤트 때문에 아주 인기가 많죠?

햄버거세트를 드시면!! 엄청난 행운이!!

 

 

 

 

 

선물들이.. 참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외제차에.. 티비에~ 현금 1억원에.. 텐트용품 등등!!

보기만 해도 눈돌아가는 상품들이 가득이라.. 다른 햄버거 먹을 바에야 이벤트도 있겠다 맥도날드 햄버거로 결정!!

 

햄버거는 불고기 버거를 주문했는데요. 해피밀과 아침 맥모닝 메뉴만 아니면 모든 세트메뉴 구매시

아래같은 모노폴리 카드를 주신답니다.

 

 

 

 

 

 

같은 그림이 세개면 당첨인데...요 작은 카드에..1억원, 차가 경품으로 걸렸다고 생각하니 설레고 신나더라구요.ㅋㅋㅋ

이런거 경품 당첨되기 쉽지않지만  ㅎㅎㅎㅎ

 

 

당첨결과는!!!

꽝!

꽝!

꽝!! ㅎㅎㅎ

 

 

 

음악파일무료다운로드에서  손목시계, 홈엔테이먼트시스템까지!ㅋㅋ버라이어티하쥬?ㅋㅋ

하나로만 통일되서 쭉쭉쭉 나와줬음 좋을텐데.. 아쉽아쉽...

 

 

 

 

 

 

4명중에 1명꼴로 당첨된다고 하니.. 최소 4번은 사먹어봐야겠어요.

뭔가...햄버거 하나라도 당첨되야 기분 좋아질 것 같은 느낌!!

 

1억원 당첨되는 사람 얼마나 좋을까??ㅋㅋㅋㅋㅋ 여행권당첨되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 ㅎㅎㅎㅎ

생각만 해도 설레네요~ 이래서 사람들이 로또를 하나보다 ㅎㅎㅎ

 

하나라도 당첨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니 1억원이 탐나시는 분들은 맥도날드로 고고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