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러버덕 이미지- 러버덕 정말 귀엽다~~ ♪

by 히어로.. 2014. 10. 21.
반응형

 

요즘 러버덕이 정말 인기가 많죠??

 

러버덕은 네덜란드 설치미술가의 작품으로 2007년 프랑스에서 시작한 뒤 브라질, 뉴질랜드, 홍콩 등을 거쳐 서울에 왔다고 해요~

한강에 설치될 줄 알았는데~ 석촌호수에 짜잔 전시되고 있네요~

 

실제로 보면 좋을 것 같긴 한데~ 평일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고 하더군요.ㅎㅎ

 

 

러버덕의 얼굴이 참 귀여워서..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러버덕의 작가 플로렌타인 호프만도 최근 한국에서 일어난 슬픈 일들을 러버덕이 치유해 줄 수 있다고 좋겠다고 하셨다는데~

작품을 보고 누군가 기분이 좋고 행복하다면 그것만으로도 가치있는 것 같아요. ^^

 

 

네티즌들이.. ㅋㅋ러버덕으로 깜찍한 이미지들을 많이 만들었는데 한번 보시죠!!

 

 

 

 

 

 

 

목 마른 러버덕 ㅋㅋㅋㅋ

물을 마시고 있네요 ^^

 

 

 

 

 

 

 

 

바람 뺄때 이렇게 빼는 것 같던데..ㅋㅋ

찢어진 러버덕!!!

절묘하게 잘 찍었네요 ㅎㅎ

 

 

 

 

 

 

 

 

 

낮에도 밤에도 목이 마른 러버덕 ^^

 

 

 

 

 

 

 

 

 

 

 

떠다니는게 심심했는지.. 아예 잠수해버린 러버덕 ㅋㅋ

일본에서 잠수 탔었나봐요.^^

 

 

 

 

 

 

 

 

 

 

 

하루 종일 관광객들 상대(?)하느라 얼마나 힘들었겠어유 ㅎㅎㅎ

잠깐 피곤해서 쉬는 러버덕 ㅎㅎㅎ

 

 

 

 

 

러버덕 무게가 꽤 나간다더니.ㅋㅋㅋㅋㅋ

철거할때는 저렇게 머리 끄댕이 잡나봐요.크흑

아프겠다아아!!

 

 

 

 

아래부터는 화난 러버덕 시리즈!!

 

 

 

 

 

 

 

 

 

 

 

귀여운 오리가 ㅋㅋㅋ조명을 받으니.. 약간 호러스럽게도 보이네요?

ㅋㅋㅋㅋ그래도 정말 정말 사랑스럽고 예쁜 러버덕!!

 

가깝다면 바로 보러갔을텐테~ 아쉬워요~ 나중에 서울 갈일 있으면 한번 가보는 걸로~

러버덕 구경하러 가보세요.^ 팝업스토어도 운영하고 있어서 러버덕관련 제품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1월 14일까지 전시된다고 하니 서두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