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미생 만화책 구매 후기- 우리는 모두 미생이다!

by 히어로.. 2014.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요즘 tvn 금토드라마~ 미생이 큰 인기를 끌고 있죠?

저도 재밌게 보고있어요~ 극 내용에 웃었다 울었다 큰 공감을 하면서요~^^

다음에서 웹툰이 연재될 때 꼬박꼬박 챙겨보던 독자라~

처음 드라마로 나온다고 했을 때~ 기대반 우려반이었어요.^^

 

 

원작만큼 재미가 있을까?? 회사원들의 이야기, 인기없는 바둑이야기를 사람들이 좋아할까?

한명의 팬으로서 작가님이 걱정하는 정도로 엄청 걱정했었는데!!

 

이게 왠걸!! 지상파가 아님에도 시청률이 빵빵 나오고 있고 수많은 분들이 본방사수하며!! 좋아해주고 계시죠!!

 

저도 방송을 보니 원작과 비교하며 보는 재미가 있어 더 즐겁더라구요.

원작보신 분들은 더 재밌게 보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해요.

 

드라마 미생이 인기를 끌면서 원작을 안보신 분들이 웹툰을 보려고 많이들 찾으시는데~

저도 오랜만에 보려고 하니 다 유료로 전환이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보려고 마음먹은 김에 좀 더 투자해서 만화책을 소장하자고 마음먹었답니다.

 

 

처음에는 중고를 살까.. 고민을 하다가 요즘 미생이 인기라 이벤트로 할인행사를 하고 있고 중고가와 차이가 안나

새책!! 손안탄 새책으로 구매했습니다.

 

만화책을 구매하는 것은 오랜만이라 정말 설렜어요. 꺅!!

 

 

 

우리나라 택배가 제일 빠르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주문한 다음날 바로 배송!!

 

신난다 !! 미생이다~

 

 

 

 

미생 만화책은 총 9권입니다.

웹툰으로 볼때는 이정도 분량일 줄 몰랐는데... 정말 작가님 대단하세요.

한회 한회 볼때마다.. 얼마나 감동을 했던지...실제 종이에 인쇄된 미생을 만나니!! 참으로 신기방기 꺅!!

 

 

 

흠집이라도 생길까 아주 소중히 9권의 미생을 바닥에 펼쳐보았습니다.

 

흰 바탕에 등장인물이 촥 ㅎㅎㅎ

 

 

 

 

 

 

 

애정 안가는 캐릭터가 없을 정도로~ 모든 캐릭터들이 팔딱팔딱 살아 움직이는 미생!

드라마에서는 더 극적인 요소를 넣고 원작에는 없는 에피소드를 추가함으로써 더 재밌어진 것 같아요~

 

그리고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이 있기에~~ 미생이 인기가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임시완씨를 보면... 저런 회사동료있으면.. 아무리 일이 힘들어도 회사 다닐 맛이 날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현실에는 절대 없는 회사원 외모죠?? ㅎㅎㅎㅎ

 

 

 

 

미생 만화책을 구매했을 때 원래 계획은 하루에 한권씩 아껴서(?) 읽으려고 했는데~

너무 재밌어서.. 하루만에 다 읽어버렸어요.

계속 뒷이야기가 궁금하니까!! ㅋㅋㅋㅋㅋ

 

 

 

 

 

 

 

 

다 읽었다!! ㅋㅋㅋㅋㅋ 다 읽어버렸지만 ㅋㅋ계속 다시 읽고 있습니다.

볼때마다 와닿는 스토리가 다르고.. 재밌어서요~

 

전혀 모르던 바둑에도 관심이 생겼어요.ㅎㅎㅎ^^

요즘 지상파 드라마 재밌는게 없었는데... tvn에서 미생도 멋지게 만들어주고 정말 좋아유 ㅎㅎㅎ

 

드라마 보시면서.. 원작이 궁금하신 분들은 ~

꼭 원작 만화 보세요~  유료웹툰으로 보시거나 책 구매해서 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