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5 라임색- 2015년을 야무지게 준비하자!

by 히어로.. 2014.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2014년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벌써부터 2015년 다이어리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저도 벌써!! 준비했어요. ^^

 

 

요 동영상에 바로 꽂혀서!!!

 

 

 

그동안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봐도... 뭐 그렇게까지 갖고 싶진않다.. 요런 느낌이었는데~

이번엔 몰스킨과 콜라보레이션을 해서인지~ 색감이나 모양이 참 맘에 들어서!!

바로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프로모션 음료 3잔을 포함해 17잔을 마시면 다이어리를 증정받을 수 있는데요~

당장 가지고 싶어서 구매를 했어요.

 

구매가격은 27,500원입니다.^^

 

 

작은 사이즈의 라임컬러 다이어리가 정말 제스타일...

노란색 계열을 참 좋아라 하는데~ 라임색이 상큼하게 예쁘게 나왔어요.!!

 

2015년을 상큼하게 보내자는 마음으로~ 라임색 고고씽!!

 

 

 

신나서 찰칵찰칵 ㅎㅎ

쓰고 있는 라미 만년필도 라임색!!

나름 라임색 덕후죠??ㅎㅎㅎ

 

 

 

 

 

 

매장에서 바로 구매를 하시면 다이어리와 레드컵 카드 하나를 주세요~

이 레드컵 모양 카드는 비매품으로 다이어리를 구입하거나 증정받는 경우에만

사은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네모난 카드만 보다가~ 요렇게 깜찍한 모양의 카드를 보니!! 참 색달라서 좋았습니다.

가지고 다니기도 참 예쁘구요~

 

 

 

 

 

레드컵 모양 패키지에 카드를 넣을 수 있어서

선물로 주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나는 내가 쓰는 걸로~ ^^

 

 

 

 

 

 

 

 

 

다이어리가 정말 앙증맞고 예뻐서

계속 찰칵찰칵 ㅎㅎ

 

사랑하는 심슨부부 꺼내다가

함께 사진을 찍고~

 

 

2015년도 심슨처럼 ㅎㅎㅎ웃으며 행복하길 ㅎㅎ

 

 

 

 

 

 

제가 아직도 사진을 잘 못찍어서...

다이어리의 라임색을 잘 못잡아낸것 같아요~ㅎㅎㅎㅎ

사진이 넘 밝거나 누렇게 나온거 같아요. ^^

 

 

 

 

 

 

 

 

다이어리 겉도 참 맘에 들지만~~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매월 국내 여행을 컨셉으로 다양한 지역을 소개하고 있는 것이였어요!!

 

1월은 강릉!! 꺄오~ ^^

 

마지 심슨 뒤로 ㅋㅋ2015년의 첫 해가 떠오르는 모습!!

 

 

 

 

 

인근 스타벅스 매장도 소개되어있고 파트너의 TIP도 나와있어요.^^

 

 

다음 페이지에는 국내매장과 비슷한 분위기의 해외매장 소개도 똬땋!!!

1월 강릉 소개 뒤에 나와있는 해외매장은 바로

터키에 위치한 베벡점!!

바로 제가 다녀온 곳이예요~ㅎㅎㅎㅎ

스타벅스 다이어리에서 만나니 더욱 반갑고 감회가 새로웠답니다.^^

 

다시 가고 싶은 터키 베벡점  ㅜ^ㅜ

 

 

 

 

3월은 제주 유채꽃 이구요~^^

제주도에 유채꽃이 필때는 한번도 가보질 못했는데~ 이번엔 꼭 가봐야지 ^^

 

 

한달에 1번씩 여행가기 좋게~ 여행지 소개해놓은게 참 맘에 들었습니다.

 

 

 

 

 

여행지 소개 다음에 monthly page가 있구요~

 

 

 

 

 

그 뒤로 Daily page~

 

전 데일리 페이지에 주절주절 많이 쓰는 사람이니까~

요렇게 하루 하루 나눠져있는 다이어리가 좋아요~

 

 

 

 

 

 

 

 

 

그리고 제일 마지막에는

스타벅스

JOURNEY STAMP 페이지가 있어요.

 

월별로 다이어리에 소개된

12개 매장의 스탬프를

다이어리에 모으는 거예요!!

 

저 이런거 참 좋아라하는데!!

미션처럼 클리어하는 재미!!

 

 

 

 

 

 

 

 

매장에 들러서 스탬프 찍을 때 완전 설렐거 같구 ㅎㅎㅎ

12매장 다 들르면!!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

 

2015년 10월까지 스탬프를 다 모아야한다는데 부지런히 여행해야할 듯?ㅎㅎㅎ

 

 

 

 

 

 

그리고 쿠폰도 있는데요~

비오는날 음료증정 쿠폰

샌드위치 구매시 음료증정쿠폰

카드에 50.000원 이상 충전시 아메리카노 증정쿠폰

 

세가지가 들어있습니다~

 

꺅 ㅎㅎㅎㅎ 야무지게 써먹어야지 ^^

 

 

 

 

 

 

스타벅스 다이어리 2105 라임색이 급땡겨서 구매했는데~

스타벅스를 자주가는 편이라~ 2달동안 차곡차곡 17잔 마셔서

큰 다이어리도 받을 수 있도록 하겠어요.ㅎㅎㅎ

 

2015년 얼마나 야무지게 계획세워서 보낼려는지

다이어리 욕심만 많네요.^^

 

라임색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시더군요. 없던 색이고 아주 아주 상큼해서!!

17잔 마시기 힘드신 분들은 그냥 바로 사셔도 될 것같아요^^

 

저는 아주 만족합니다.^^ 짱짱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