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주 문암생태공원 근처에서 캠핑느낌으로 고기궈먹기 ♪

by 히어로.. 2015. 7. 29.
반응형

 

청주 문암생태공원 근처에서 캠핑느낌으로 고기궈먹기 ♪

 

 

 

 

 

 

 

 

 

 

진짜 이렇게 더운 여름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정말 매일 매일 더운 하루입니다.

(작년에도 이렇게 생각했겠지 ㅎㅎ)

 

 

 

집에서 고기 구워먹기는 시원할 때도 힘들일인데..

더운 여름에 고기를 구워먹었다가는 !!

찜통에서.. 연기와 함께 고기를 먹는 상황이 벌어지기 때문에!!

 

 

몇가지 반찬을 챙기고 야외로 나갔습니다.

(더운데 야외로 나가는 아이러니 ㅎㅎ)

 

좀 흐린 날씨여서 바람도 불고 시원했답니다.

 

 

 

 

 

제가 간 곳은 문암생태공원을 지나서 미호천을 쭉 따라가다보면

강물을 가둬놓는 "보"가 보이는 주차장!!

 

 

 자전거 도로가 쭉 이어지다가 주차장이 뙇하고 나와요.

쉼터같이 의자들도 있고 ^^

 

 

뒤로는 게이트볼 경기장도 보이고

은근히 경치가 좋답니다.

 

 

 

 

 

 

 

 

 

나무 뒤쪽으로 미호천이 흐르고^^

돌과 잔디가 멋지게 어우러진 주차장~~

 

꽤 넓어요 ㅎㅎㅎ

 

 

 

 

 

 

 

 

 

 

시장에서 사온 아이템

쟁반상을 캠핑테이블로 이용해서!!

집에서 챙겨온 밑반찬 몇개를 이용해서

한상 차려봤습니다.^^

 

 

 

우리 어릴적 많이 봤던 쟁반상 ㅎㅎㅎ

화려하쥬???

 

고기는 쟁반상사면서 같이 샀는데~

소고기 안심이랑 토시살을 샀어요.

 

삼둥이가 캠핑가서 맛나게 먹는거 보고 급 땡겨서요 ㅎㅎ

 

 

 

 

 

 

 

 

 

 

 

 

제가 가장 사랑하는 아이템!!

초미니 화로에다

소고기를 구워봅니다.

 

고기는 뭐니뭐니해도 숯불에다 구워먹어야쥬??ㅎㅎ

 

 

 

워낙 사이즈가 작아서 2명이상 먹으면 싸움난다는

작은 화로!!

 

 

 

고기를 촤악촤악!!

비주얼 죽이쥬??ㅎㅎ

 

 

 

 

나름 그릴(?)자국도 나고 ??

익자마자 바로 먹어주고 꿀맛이고!!

꺅 ㅎㅎ

 

 

 

바람은 살랑 살랑 불고

자연속에서 ㅋㅋㅋ편하게 고기 먹는 느낌!!

 

 

집에서 정말 가까운 곳이라 오기도 편해서 맘에 들어요.ㅎㅎ

 

 

 

 

 

 

 

 

 

 

고기를 간단하게 먹어주고

커피까지 한잔 캬아!!

 

이것이 행복이다!!

 

날 더운 여름이라도 이렇게 밖에나와서 시원하게

고기구워먹을 수 있으니 이 얼마나 행복한가!!

 

 

 

 

 

 

 

 

 

신랑은 낚시가 취미라.. 커피를 한잔 딱 마시고!!

항상 차에 싣고 다니는 낚시가방을 꺼내더니

미호천에 한번 낚시 던지고 왔어요.ㅎㅎ

 

언제 어디서든 낚시를 할 수 있도록 준비된 남자 ㅎㅎㅎ

 

금세 어두워져서 오래하지 못하고.ㅋㅋㅋ

보를 열어둔 상태라 물이 별로 없어서 고기는 잡지 못했지만^^

낚시 한번 던져본 것만으로도 만족하더라구요.ㅎㅎㅎ

 

 

 

청주 문암생태공원은 캠핑하고 오래 머물기 좋은 곳이긴 한데~

사람이 바글바글 하다는 단점이 좀 있죠 ㅎㅎ

 

잠깐 고기궈먹고 ㅋㅋㅋ강을 가까이 보고 싶으신 분들은

문암생태공원 더 지나서 주차장에서 간단히 식사(?)해보세요.ㅎㅎ

 

만족하실거예요 ^^ 강추 강추!!

 

 

 

 

 

 

 

 

반응형

댓글